바이럴마케팅

바이럴마케팅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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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마케팅이란?

바이럴마케팅이란 온라인에 접할 수 있는 모든 매체(블로그/카페 등)를 통해 기업에 대한 좋은 입소문을 내는 마케팅 방법입니다.

최근 많은 대기업들이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고자 주력하고 있는 홍보수단으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바이럴마케팅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마케팅은 독립적인 하나의 정보를 갖고 시작하지만 다수의 구전에 의해 퍼지게 되므로 결국 소비자 스스로가 홍보를 하는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기간의 광고비용이 소요되는 오프라인광고에 비해 장기간 직,간접적인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는 엄청난 파급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 바이럴마케팅입니다.

  • 다양한 다수의 컨텐츠를 웹상에 배포, 최대의 바이럴 효과 창출

  • 기업과 고객, 고객과 고객간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 양질의 정보제공을 통해 브랜드가치 상승

  • 비용투자대비 수십 배 효과창출 가능

  • 데이터가 쌓이면서 시간이 지날수록 더 큰 홍보효과

  • 주어진 일만 하는 정체된 마케팅은 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광고의 흐름은 실시간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주이진 일만 하는 도태된 광고는 기업의 수익창출을 가져올 수 없습니다.
    광고주가 생각하지 못한 곳까지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또 다른 제안을 드리는 것이 건우커뮤니케이션이 바이럴마케팅을 대하는 기본자세입니다.
  • 기획부터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투입됩니다.

    저희 건우커뮤니케이션은 다년간의 노하우를 가진 각 분야에 전문가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분석하고 기획합니다.
    타깃에 맞는 시장분석과 흐름파악, 경쟁업체에 대한 사전조사는 물론 광고진행 후 데이터화 된 월말 보고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키워드 노출은 기본! 양질의 컨텐츠를 제작합니다.

    기업의 이미지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 시키고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양질의 컨텐츠 제작은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남들과 똑같은 컨텐츠는 이제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건우커뮤니케이션의 바이럴 마케팅과, 일반적 광고의 가장 큰 차이는, 빠른 확산력과 높은 효율성입니다.
빠른 확산력과 높은 효율성은 기업의 매출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이다.

건우커뮤니케이션의 광고는, 공감대 형성하는 반면, 기존의 광고는 무조건식 주입형 입니다.
건우커뮤니케이션의 광고가 관리를 통한 지속 가능형 광고라면, 기존의 광고는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는 일회성(제한적) 광고입니다.
건우커뮤니케이션의 광고가 잠재적 소비자의 개인 맞춤 광고라면, 기존의 광고는 소비자 성향을 무시한 단일화된 광고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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